노라조, '오 나의 파트너' 출격…흥 끝판왕 무대 예고
노라조, '오 나의 파트너' 출격…흥 끝판왕 무대 예고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5.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그룹 노라조(조빈, 원흠)가 ‘오 나의 파트너’에 출격한다.

노라조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에 출연해 ‘공연의 장인’다운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낸다.

그간 압도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공연 때마다 큰 호응을 이끌었던 노라조는 이번 ‘오 나의 파트너’에서도 그간의 활약을 잇는 역대급 무대로 모두의 유쾌함을 이끄는 최고의 듀오 무대를 선사한다.

대체불가 듀오로 불리고 있는 노라조는 이번 ‘오 나의 파트너’에서 역시 그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노라조가 출연하는 ‘오 나의 파트너’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5인의 도전자 중 함께 할 파트너를 찾아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해야 하는 대국민 반전 서스펜스 추리 음악쇼로, 30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노라조는 다양한 행사뿐 아니라 방송 등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듀오’로 활약하고 있으며 활발한 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