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창립 75주년을 맞아 한정판 DJ 헤드폰 HD25 출시
젠하이저, 창립 75주년을 맞아 한정판 DJ 헤드폰 HD25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6.0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 한정판 DJ 헤드폰 'HD25'.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한정판 DJ 헤드폰 'HD25'. 사진=젠하이저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전세계 음악 전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DJ 헤드폰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HD25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1일 젠하이저에 따르면 1988년 스튜디오 헤드폰으로 출시된 HD25는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정확하게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높은 음압 레벨(120dB)을 지원한다. 고해상도 오디오와 뛰어난 차음성 등을 갖춰 사운드 엔지니어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킨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젠하이저가 1968년에 선보인 세계 최초의 오픈형 헤드폰 'HD414' 외형을 착안해 디자인됐으며 레트로한 감성의 노란색 이어 패드와 특별한 로고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젠하이저의 HD25는 경량 소재로 제작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귀에 무리가 없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상의 모니터링 성능을 발휘한다.

또 내구성이 뛰어나 이동을 많이 하는 카메라맨이나 방송 캐스터 등의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인 장비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원-이어(one-ear)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한쪽 이어컵을 돌릴 수 있어 디제잉이 편리하며 저음의 베이스 리듬을 강조하는 특유의 음색으로 광범위한 음역대의 사운드를 현장감 있게 재현해 DJ 헤드폰으로서 큰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HD25 헤드폰은 6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제품의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스튜디오 모니터링의 용도로 제작됐던 HD25는 음악 전문가들의 요구에 맞춰 꾸준한 진화를 거듭해 DJ 헤드폰의 아이콘으로 거듭났다”며 “이번 레트로 디자인 한정판은 젠하이저를 사랑하는 DJ와 음악 전문가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