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 새 앨범 ‘ⅥVID’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AB6IX (에이비식스), 새 앨범 ‘ⅥVID’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6.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6월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ⅥVID'의 마지막 콘셉트 트레일러인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1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6 AB6IX’라는 문구와 함께 콘셉트 트레일러의 마지막 영상인 단체 버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는데, 공개된 영상은 지난 다섯 번째 트레일러에서 멤버 박우진이 취했던 마지막 포즈에서부터 시작되면서 더욱 몰입감을 더했다.

영상 속 AB6IX는 멤버들 각자만의 개성 넘치는 방식으로 'ⅥVID' 이니셜 모형을 색칠하며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는데, 특히 영상 말미에 “You make me so vivid”라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새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6편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선명하고 컬러풀한 이번 앨범의 색깔과 정체성을 잘 보여준 AB6IX는 앞으로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