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관, 해인사 추모 음악회 출격 ‘미스터트롯’ 6인과 합동 무대 예고
강태관, 해인사 추모 음악회 출격 ‘미스터트롯’ 6인과 합동 무대 예고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6.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이 해인사 추모 음악회 무대에 오른다.

강태관은 오는 6일 경남 합천 해인사에서 개최되는 ‘한국전쟁 70주년, 해원 상생을 위한 해인사 추모음악회와 수륙대재’ 일정 중 선림원 템플스테이 특설무대에 출연한다.

TV조선이 직접 진행·구성한 이번 특설무대에서 강태관은 개인 무대는 물론 ‘미스터트롯’ 입상자 6인(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과 함께 특별 합동무대를 꾸민다. 

국악에 이어 트로트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태관이 추모음악회에서 어떤 무대로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한국전쟁 70주년, 해원 상생을 위한 해인사 추모음악회와 수륙대재’는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당시 희생된 군인과 민간인 138만 명을 위령 및 천도하기 위한 행사이다. 오는 6일 오후 7시 TV조선을 통해 공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강태관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함께한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과 4인조 트로트 그룹 미스터T를 결성하고 6월 정식 출격을 확정 지었다. 더불어 미스터T는 조영수 작곡가 프로듀싱 곡으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