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델라페 믹스 챌린지'서 프로슈머 키운다
CU, '델라페 믹스 챌린지'서 프로슈머 키운다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6.03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델라페 믹스 챌린지' 포스터. 사진=BGF리테일 제공
CU, '델라페 믹스 챌린지' 포스터. 사진=BGF리테일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CU는 이달 30일까지 전국민 대상으로 ‘델라페 믹스 챌린지’를 연다.

‘델라페(delaffe)’는 CU의 파우치 음료다. 델라페 믹스 챌린지는 ‘나만의 델라페 레시피 소개’ 이벤트와 ‘나의 원픽 레시피’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나만의 델라페 레시피 소개 이벤트는 소비자가 혼자만 알기 아까운 레시피를 응모하는 이벤트다.
 
CU 멤버십 앱 ‘포켓CU’ 또는 CU 공식 홈페이지 내 델라페 믹스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시피의 기본이 되는 델라페 선택 후 기타 재료와 조합 비율 등을 작성하면 된다.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 29가지 맛의 델라페 전 상품을 각 한 박스씩 총 29 박스를 증정하며, 우수상(7명)과 장려상(20명) 수상자에게도 인기 순위의 베스트 델라페를 제공한다. 또 수상작은 CU 공식 SNS를 통해 추천 레시피로 소개된다.

상품기획자(MD) 레시피 투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델라페 담당 MD가 델라페를 활용해 개발한 토핑가득 인절미 빙수, 수박 쏘델라페, 하겐다즈 아포카토, 망고 델라치노, 초간단 샹그리아 5개 추천 레시피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레시피를 골라 투표하면 된다. 

레시피마다 투표자 중 10명을 추첨해 총 50명에게 델라페(각 6박스)를 증정한다.
 
송경화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고객이 상품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실제 상품으로 출시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