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현, 뮤지컬 ‘더 모먼트’ 소년役 개인 프로필 공개
정대현, 뮤지컬 ‘더 모먼트’ 소년役 개인 프로필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6.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가수 정대현의 뮤지컬 ‘더 모먼트’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뮤지컬 제작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대현을 포함한 출연진들의 개인 콘셉트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대현은 어색함 없는 교복핏으로 반항적인 눈빛이 서린 청소년의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나이를 실감할 수 없는 완벽한 동안 미모로 소년 역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더 모먼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YES24 공연 전체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그 중 정대현 프리뷰 공연일인 7월 9일, 7월 11일 2회 모두 전석 매진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 탄생을 예감케 했다.

‘더 모먼트’는 세 명의 남자가 각자의 이유로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 산장에서 마주치게 되며 시작하는 작품으로, 정대현은 극중 거칠고 반항적이지만 순정파인 소년 역을 맡았다.  가장 어린 인물이면서 순진무구한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으로 정대현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정대현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전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더 모먼트’라는 작품으로 올 여름 많은 관객 여러분들과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있게 되었다”며 “시기적으로 많은 분들이 힘들고 지쳐 계실텐데 작품을 통해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에게 힐링이 될수있는 시간을 드리고 싶다. 기존에 해왔던 작품과는 색다른 포인트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더욱 더 집중력있고 탄탄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대현은 앞서 뮤지컬 ‘그리스’에서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이자 잘생기고 매력적인 주인공 대니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조화롭게 이뤄내며 많은 호평을 이끈 바 있다. 지난 2월 막을 내린 ‘그리스’에 이어 5개월만에 새로운 뮤지컬로 돌아올 정대현의 행보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 모먼트’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오는 7월 8일 개막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