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골프 스윙영상 레슨 추가
LG유플러스, U+골프 스윙영상 레슨 추가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6.1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의 신규 기능인 ‘내 스윙영상 레슨’을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의 신규 기능인 ‘내 스윙영상 레슨’을 알리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 스윙영상 촬영과 ‘내 스윙영상 레슨’ 기능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U+골프는 지난해부터 고객이 스윙영상을 촬영해 보내면 KLPGA 대회 ‘인기선수 독점중계’ 중 해설진들이 스윙영상을 분석, 코칭해주는 레슨 코너 ‘쇼미더스윙’을 운영 중이다.

기존 U+골프 이용 시 메일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영상을 접수했지만 앱, 내 ‘내 스윙영상 레슨’ 기능이 추가돼 영상 촬영과 신청이 가능해졌다.

‘내 스윙영상 레슨’에서는 고객이 스윙영상을 직접 촬영해 편집할 수 있다. 슬로모션 촬영과 구도 가이드라인 기능 등이 제공된다. 촬영한 영상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할 수 있다.

‘내 스윙영상 레슨’은 통신사 관계없이 타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열리는 ‘제 14회 S-OIL 챔피언십’ 중계 시청 시 U+골프 ‘에서 매 라운드마다 고객 스윙영상 레슨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