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70주년 추모음악회'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열창
'한국전쟁 70주년 추모음악회'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열창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6.19 22:50
  • 댓글 6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늘(19일) 밤 11시 TV CHOSUN에서 방송되는 <한국전쟁 70주년 추모음악회>(기획 서혜진, 연출 전수경)(이하 '추모음악회')에서 '감성 장인' 임영웅이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선사한다.

미스터트롯 TOP6가 참여한 이번 추모음악회에서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영예의 진(眞) 다운 고품격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연 당시 예선전에서 노사연의 '바램'으로 올하트를 받은 임영웅은 원곡자인 '가요계의 대모' 노사연과 '바램'을 함께 불러 가슴 뭉클한 장면을 연출했다. 노사연은 '미스터트롯'의 마스터로 활약하기도 했다. '바램'으로 세대를 뛰어넘는 선후배의 훈훈한 모습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임영웅은 본인의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했다. 호소력 짙은 임영웅의 목소리가 울려 퍼지자 관객석에서 기다렸다는 듯 뜨거운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임영웅은 '막걸리 한 잔' 영탁과 함께 전쟁의 상흔을 간직한 '가거라 삼팔선'도 노래했다.

추모음악회 마지막 무대는 미스터트롯 TOP6와 함께 분단의 아픔이 희망으로 치유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희망가'를 선보였다. 아쉬운 마음에 앙코르를 외치는 팬들을 위해 TOP6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호흡을 맞췄던 노래 '깊은 밤을 날아서'로 가슴 벅차고 뜻깊었던 무대를 마무리했다.  

해인사에서 열린 이번 추모음악회에 참여한 다른 가수들의 명품 공연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계적인 팝페라 테너 임형주는 '천 개의 바람이 되어'로 숙연한 감동을 전했고,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은 '잊지 말아요'와 '사랑 안 해'로 애절함을 더했다.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청아한 목소리로 '상록수'를 부른 데 이어, 러블리즈는 'Ah-choo'로 흥을 높였다.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부른 자전거 탄 풍경의 감미로운 목소리도 귀를 기울이게 했다. TOP6와 함께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강태관은 '한오백년'으로 미스터트롯의 감동을 다시 전했다. 해금 연주자 '꽃별'의 공연과 K타이거즈 제로의 화려한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8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몽순돌 2020-06-26 23:05:34
ㅇㅁㅁㄴㅇㄹ

박미경 2020-06-23 13:07:13
진솔한 마음과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임영웅 은 항상 청중과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그가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바램의 3분의 기적이 많은 사람들의 위로와 힘을 주는 서막이었다

믿어요 2020-06-22 16:56:42
해인사의 고즈넉한 산사의 밤풍경과 어우러지는 임영웅의 이제나만믿어요를 들으며 소름돋았다는..라이브를 너무나도 듣고싶다는 간절함이 생김.

Bbyoung 2020-06-22 03:30:00
미스터 트롯 진의 품격 임영웅 명품보이스 감성장인 인성갑 국민가수 빛나는 그대의 삶을 위해 무한대로 응원합니다.

꾀돌이 2020-06-21 21:50:17
임영웅 고급진 감성장인답게 멋진무대 감동입니다.
슈트핏도 넘 멋져서 눈을 뗄수가 없네요.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