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TV' 개국 5주년, 서은광X펜타곤X(여자)아이들 축하 영상 공개
'큐브TV' 개국 5주년, 서은광X펜타곤X(여자)아이들 축하 영상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7.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큐브TV가 개국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브TV는 iHQ와 큐브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하여 2015년 7월 1일 론칭한 No1. 아이돌 채널로 한류 아이돌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왔다.

95년생 동갑내기 아이돌의 우정 여행을 그린 ‘예쁘장한 구오즈’ CLC의 일상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성동구민 CLC’,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펜타곤Thursday Night Live’ 등이 대표적인 콘텐츠이다.

큐브TV는 7월 1일 개국 5주년을 맞아 ‘5주년 채널 로고 SNS 인증샷 올리기’ 이벤트를 열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큐브TV가 공개한 이벤트 스팟에는 조권, 서은광,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유선호의 축하 메시지도 담겨있으며, 참여 방법은 큐브TV 시청 중 5주년 채널 로고를 ‘큐브TV_5주년_축하해’라는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여 기간은 7월 15일까지이다. 한편 5주년 기념 오리지널 프로그램도 제작된다.

네버랜드의 저주를 풀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아이들의 <네버엔딩 네버랜드>와 한 주간의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식을 전하는 <큐브통신> 등으로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