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꿀팁] 티몬·G9·소다 등
[쇼핑꿀팁] 티몬·G9·소다 등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7.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 티몬, 티비온서 ‘갤럭시 Z플립’ 경품 제공

티몬은 2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티비온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선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출연해 쇼호스트와 삼성전자 가전을 판매한다. 대상제품은 1구 인덕션 전기레인지인 ‘더 플레이트’와 그랑데 세탁기(21kg)다. 7시 방송에선 가수 ‘소유’와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의성 자두와 마늘, 나드리 쫄면을 50% 할인 판매한다. 8시엔 방송인 ‘김일중’이 출연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비온 방송은 오는 3일까지 이어진다. 이날 오후 6시엔 개그우먼 ‘안소미’가 출연해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쿠첸 밥솥을 판매한다. 오후 7시엔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을 공개한다.

또 티몬은 3일까지 티비온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으로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Z플립’과 ‘신세계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 G9, ‘디지털 쇼타임’ 프로모션 진행

G9는 오는 9일 오전 9시까지 ‘디지털 쇼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선 가전제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다이슨, 삼성, LG, 밀레 등 브랜드 제품 총 900여 종에 대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사 할인혜택도 있다. G9는 전체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10% 즉시할인쿠폰’을, 다이슨과 갤럭시 S20 BTS 에디션 등에는 ‘15% 즉시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신한·NH·KB 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받을 수 있다.

■ 소다, ‘쿨 썸머 이벤트’ 운영

슈즈브랜드 소다는 오는 19일까지 ‘쿨 썸머 이벤트’를 운영한다. 

소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으로 DFD 라이프 컬쳐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인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숙박권, 조식, 스파 이용권 구성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다는 1등 3명에게 더스테이힐링파크 4인 숙박 패키지를, 2등 5명에겐 더스테이힐링파크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올해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3등 200명은 DFD 그룹의 복합문화공간인 ‘나인블럭’의 커피쿠폰(1매 2잔 사용가능)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커피쿠폰은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2000원 할인 
  
bhc치킨은 7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주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bhc치킨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되는 형태다.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는 식이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단, 13~17일은 상단 메인배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메인배너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