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선이어폰 '톤 프리' 예약 판매 실시
LG전자, 무선이어폰 '톤 프리' 예약 판매 실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7.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전자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전자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톤 프리 예약 판매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이후엔 전국 LG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에서 판매된다.

톤 프리 무선 이어폰은 매트 블랙과 글로시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제품 구입 고객은 ▲마카롱 콘셉트 액세서리 케이스(5종 색상 중 1개 증정) ▲스타벅스 키링 ▲최대 7만원 상당 네이버 포인트 등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마카롱 콘셉트 액세서리 케이스는 민트, 피스타치오, 레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톤 프리 무선 이어폰은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EQ, Equalizer)이 적용된 제품이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사운드 제공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톤 프리는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된 커널형 방식으로 제작됐다.  또 ‘IPX4(International Protection)’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춰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등산, 웨이트 트레이닝 등 활동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이어폰을 보관·충전하는 케이스에 탑재한 무선 충전 기능과 유해 세균을 살균해 주는 ‘UVnano(유브이나노)’ 기능 등이 탑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