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 각성 업데이트… 100레벨 점핑 이벤트 진행
넥슨, '던전앤파이터' '남프리스트' 진 각성 업데이트… 100레벨 점핑 이벤트 진행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7.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넥슨은 9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프리스트’ 캐릭터에 ‘진 각성’을 업데이트하고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남프리스트’는 신에게 계시를 받아 악을 섬멸하고 아군을 보호하기 위해 수련을 받은 신앙인 캐릭터로, 100레벨 달성 후 ‘진 각성’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크루세이더’, ‘진 인파이터’, ‘진 퇴마사’, ‘진 어벤저’로 각성할 수 있다. ‘진 각성’ 완료 시 100레벨 각성기를 비롯해 신규 패시브, 액티브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로스 체스트’ 지역의 던전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일부 던전에서 에픽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거나, 100레벨 유니크/레전더리 장비를 2세트만 완성해도 세트 효과를 적용하는 등 파밍(아이템 획득) 콘텐츠를 개선했다.

넥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3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100레벨 업데이트 이후 첫 ‘점핑 이벤트’를 진행해 만렙 캐릭터를 제공한다. 점핑 대상 캐릭터를 생성한 뒤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즉시 100레벨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10강화 3재련 100레벨 에픽 무기와 점핑 레전더리 장비 풀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골드나 ‘강렬한 기운’의 소모 없이 강화/재련을 시도할 수 있는 ‘영혼의 대장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과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영혼의 망치’로 ‘변화의 영혼석’을 강화할 수 있으며, 최대 15단계까지 강화된 수치를 원하는 캐릭터의 무기에 결합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 콘텐츠 ‘고대 던전’을 오픈한다. 과거 ‘고대 던전’의 몬스터와 함께 ‘황금 고블린’과 ‘그루프’를 만날 수 있으며, ‘그라시아’ 장비를 100레벨 수준으로 리뉴얼 한 ‘찬란한 빛의 그라시아’ 장비 세트 및 ‘시간의 인도석’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귀환 유저가 기존 유저를 추천하고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간의 인도석’, ‘상급 아바타 풀세트’ 등 보상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