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온라인 콘서트 8월 9일로 일정 변경 ”셔누 수술후 회복 중”
몬스타엑스, 온라인 콘서트 8월 9일로 일정 변경 ”셔누 수술후 회복 중”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7.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가 온라인 콘서트의 일정을 변경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몬스타엑스의 온라인 콘서트 <몬스타엑스 라이브 프롬 서울 위드 러브(MONSTA X LIVE FROM SEOUL WITH LUV)>가 오는 8월 9일 정오(KST)로 일정 변경됐다”고 11일 밝혔다.

스타쉽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가피하게 공연 일정을 연기하기로 최종 결정하게 됐다"면서 "셔누는 수술을 마치고 현재 휴식과 안정을 통해 회복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로써 7월 26일 정오(KST)에 개최될 예정이었던 <몬스타엑스 라이브 프롬 서울 위드 러브>는 8월 9일 정오(KST)로 일정이 변동됐다. 해당 콘서트는 8월 9일 미국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라이브 바이 라이브(LiveXLive)’를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라이브 프롬 서울 위드 러브>는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전 세계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어려운 상황인 만큼 온라인을 통해 몬스타엑스와 팬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개최 소식과 함께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와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 발표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