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신작 6종 출시 일정 공개
유비소프트, 신작 6종 출시 일정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7.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13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가 디지털 컨퍼런스 유비소프트 포워드(Ubisoft Forward, 이하 유비포워드)를 열고 개발중인 신작 정보를 공개했다.

■8월, 모바일 게임 2종 출시

오는 8월에는 모바일 게임을 연달아 출시한다.

무료 대전 게임 브라울할라(Brawlhalla®) 모바일 버전이 오는 8월 6일 공개된다. 50가지의 고유 캐릭터 중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싱글 플레이, 협동 모드, 온라인, 로컬 매치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브라울할라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원X, 윈도우 PC 등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같은 달 27일에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엘리트스쿼드(Tom Clancy’s Elite Squad™)‘가 나온다. 유비소프트 아울리언트가 개발한 엘리트스쿼드는 고스트리콘, 스플린터 셀, 디비전, 레인보우식스 등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밀리터리 게임으로 작년 e3 2019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브라울할라 모바일과 엘리트스쿼드 모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 특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와치독스 리전 10월,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11월 출시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TPS(3인칭 총싸움 게임) 와치독스: 리전(Watchdogs: Legion)은 오는 10월 29일 정식 출시된다. 
 
와치독스: 리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배경인 런던 도시에 살고 있는 시민들 중 1인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들을 저항군에 영입해 팀원으로 고용할 수도 있다. 

시민들은 저마다 자신들이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각자 고유의 성격, 직업, 스킬셋을 보유해 저항군 조합에 따라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와치독스: 리전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태디아 등 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며 차세대 콘솔기기인 엑스박스 시리즈 X나 플레이스테이션5용 타이틀로 무료 업그레이드 될 에정이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는 오는 11월 17일 출시된다. 유비소프트는 이번행사에 양손무기 사용, 레이드, 습격, 오픈월드 활동 등 플레이 영상을 함께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게임은 잉글랜드 암흑시대의 잔혹한 시대적 배경을 기반으로 한 오픈 월드 게임이다.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유비컬렉터블 프로덕트로 출시된다. 

■파 크라이 6 깜짝 공개… 2021년 2월 18일 출시

유비소프트는 대표작 중 하나인 파 크라이의 신작 ‘파 크라이 6(Far Cry® 6)’를 개발 중이며 내년 2월 18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유비소프트는 유명 배우들과 제작진과 함께 게임을 개발중이며 헐리웃 수준의 탄탄하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게임에 담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 크라이 6에는 미국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에서 마약 거물 거스로 등장했던 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Giancarlo Esposito)와 애니메이션 ‘’코코’의 주인공 미구엘을 맡았던 안소니 곤잘레스(Anthony Gonzalez)가 배우로 참여한다. 

‘나르코스’의 음악감독 페드로 브롬프만(Pedro Bromfman)과 웨스트월드, 트루 디텍티브 등으로 에미상을 수상한바 있는 패트릭 클레어(Patrick Clair)도 제작자로 합류,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파 크라이 6의 배경은 현대 게릴라전의 심장부인 야라 지역이다. 플레이어는 혁명에 휩쓸린 현지인 다니 로하스(Dani Rojas)가 돼 압도적인 권력에 맞서며 무자비한 게릴라 전투를 치르게 된다.

이밖에 신작 게임 하이퍼스케이프(HyperScape™)가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하이퍼스케이프는 2054년 미래를 배경으로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전투를 벌이는 도시형 배틀로얄 방식의 멀티플레이 FPS(총싸움) 게임이다.

하이퍼스케이프는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PC,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 박스 원 등 플랫폼으로 올 여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