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엔씨,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7.2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엔씨소프트(엔씨(NC))가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COOL)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이다. 

엔씨(NC)는 오는 24일 라비, 예리, 전웅(AB6IX)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해변의 여인’을 발표한다. 니엘(틴탑), 김남주, 남도현이 부른 두 번째 피버뮤직 ‘운명’은 오는 31일,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애상’은 내달 7일에 공개하며, 8월 14일에는 히든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NC)는 ‘해변의 여인’과 ‘애상’의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변의 여인’ 뮤직 비디오에는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출연진(이은재, 강율, 주현영)과 깜짝 까메오가 출연 예정이다. ‘애상’ 뮤직 비디오에는 곡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예리, 라비, 김우석)가 직접 출연한다.

이민호 엔씨(NC) 제휴사업실 실장은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2020 쿨썸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만큼 제작 과정에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준비했다”며 “피버뮤직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엔씨(NC)는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지난 2016년부터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