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배송’ 송가인X라비X정세운X권은비 등 10人 출연진 라인업 공개
'오늘 배송’ 송가인X라비X정세운X권은비 등 10人 출연진 라인업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7.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SBS 새 파일럿 예능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 (이하 ‘오늘 배송’)의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21일(화) SBS ‘오늘 배송’은 출연진들의 포토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2MC 전현무, 붐과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택배 상자와 함께 각자의 스타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는 8월 4일(화) 첫 방송되는 ‘오늘 배송’은 생활밀착형 퀴즈와 토크가 결합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재치 만점 입담과 예능감의 전현무와 붐이 진행을 맡았다. ‘오늘 배송’은 단 한사람에게는 문제의 정답이 누설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8인의 멤버들은 퀴즈를 풀면서 동시에 미리 정답을 알고 있는 멤버를 찾아내기 위해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친다. 또한, 다른 멤버들 몰래 정답을 건네 받은 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문제를 맞혀야 한다.

‘오늘 배송’ 첫 회에는 김종국, 송가인, 소유, 라비, 정세운, 권은비, 이용진, 데프콘이 출연해 고도의 눈치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 중 정답을 알고 푸는 비밀미션을 받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SBS ‘정답누설 퀴즈쇼 – 오늘 배송’은 오는 8월 4일(화)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