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최신영화 제공 '무비ON' 론칭
딜라이브 최신영화 제공 '무비ON' 론칭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7.2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OTTv’를 통해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는 유료결제 앱 ‘무비ON’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OTTv’를 통해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는 유료결제 앱 ‘무비ON’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딜라이브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딜라이브는 ‘딜라이브 OTTv’를 통해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는 유료결제 앱 ‘무비ON’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최신영화 100여편을 ‘무비ON’에 공개한다. 영화는 SF액션, 가족애니, 공포스릴러, 다큐미스터리, 드라마, 멜로로맨스, 코미디 등 7개 장르별 카테고리로 편성된다.

딜라이브는 최신 극장개봉작 ‘#살아있다’, ‘사라진 시간’, ‘결백’ 등을 제공한다. 또 ‘존윅3:파라벨룸’, ‘시베리아’, ‘리벤지’, ‘적인걸3:사대천왕’, ‘데스위시’ 등이 제공되며 매주 10~15편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가격은 극장동시개봉영화 1만원, 신작 4500~5000원, 구작 2000~3000원으로 책정했다.

딜라이브는 ‘무비ON’론칭에 맞춰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달 동안 ‘무비ON’에서 영화 2편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1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밖에도 딜라이브는 추억의 한국영화를 모아 ‘한국특선영화’ 앱도 론칭했다. ‘있잖아요 비밀이예요.’, ‘장군의 아들1~3’, ‘서편제’, ‘황진이’ 등한국영화 120여편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