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e스포츠 'T1', 하나은행과 파트너십 체결
SK텔레콤 e스포츠 'T1', 하나은행과 파트너십 체결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7.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 1층에 전시된 하나은행 대형 로고 앞에서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운데) 외 T1 소속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SK텔레콤의 e스포츠 전문기업 ‘T1’이 하나은행과 파트너십 계약을 24일 체결했다.

‘T1’은 SK텔레콤이 지난 2004년 창단한 프로게임팀을 기반으로 지난해 글로벌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기업 컴캐스트와 함께 설립한 e스포츠 전문 기업이다.

협약에 따라 T1과 하나은행은 ▲밀레니얼 팬층 대상 금융 상품 개발 ▲서울 강남의 T1 e스포츠센터 1층을 ‘하나원큐-T1 명예의 전당’으로 명명 ▲유니폼에 하나은행 대표브랜드 ‘하나원큐’ 로고 부착 등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T1은 ‘리그 오브 레전드’, ‘포트나이트’ 등 10개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 대표 선수 ‘페이커’(이상혁) 등 80여 명의 프로게이머를 보유한 e스포츠 구단이기도 하다.

T1은 서울 강남에 10층 규모 e스포츠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팬들에게 개방되는 1층은 ‘하나원큐-T1 명예의 전당’으로 운영하게 된다.

하나은행은 ‘선수 부상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나손해보험은 ‘페이커 오른손’ 등 T1 유명선수를 위한 부상 보험을 기획할 예정이다.

또 하나은행은 ‘페이커’ 이상혁을 포함한 T1 선수들에게 재무컨설팅 및 전담 PB(개인금융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