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프로야구, 류현진·추신수·김광현 MLB 실시간 중계
U+프로야구, 류현진·추신수·김광현 MLB 실시간 중계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7.2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프로야구 앱에선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생중계로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U+프로야구 앱에선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생중계로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에서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선발 투수로 나서는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류현진 선수와 최지만(29·템파베이 레이스) 선수와의 맞대결이 펼쳐질 개막전 경기는 25일 오전 7시 40분에 실시간 생중계 된다.

이날에는 류현진 경기 외에도 오전 9시 5분 추신수(38·텍사스 레인저스) 선수가 콜로라도 로키스와 홈 개막전으로 시즌을 시작한다.

U+프로야구에선 메이저리그 2020시즌 동안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중심 하루 최대 4개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U+프로야구를 통해 모바일로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김광현(32·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선수가 속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25일 오전 9시 15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상대로 개막전을 진행한다.

고객은 U+프로야구는 생중계는 물론 한국인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 일정과 미국 메이저리그 전체 경기 일정, 대진표, 지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