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황정민X박정민, TWO정민의 예능 합동 출격
'놀라운 토요일' 황정민X박정민, TWO정민의 예능 합동 출격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0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황정민과 박정민이 오늘 저녁 7시 40분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캐릭터와 반전되는 극강의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황정민과 박정민이 오늘 저녁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출연해 ‘투 정민 브라더스’로 예능 대활약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갑분싸’를 새롭게 해석하며 신조어 제조기로 사랑 받은 황정민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카카오톡 라이브채팅에서 초성게임 강자로 등극한 박정민의 동반 출연은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바로 오늘 공개되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이들은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미리 공개된 tvN [놀라운 토요일]의 예고편은 ‘투 정민 브라더스’의 대비되는 매력과 대활약을 담아 이목을 끈다. 먼저 박정민은 초반 받아쓰기 구멍을 예고하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빼곡한 답변을 선보이며 본 게임에서의 반전 활약을 기대케 한다. 반면 받아쓰기 에이스를 자신했던 황정민은 여백이 담긴 답안지로 신조어 제조기다운 웃음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라 호기심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간식 게임도 ‘투 정민’ 맞춤 게임을 예고하며 두 배우의 남다른 예능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황정민, 박정민이 예능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개인기까지 풍성한 재미가 담긴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오늘 저녁 7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의 신세계’라는 뜨거운 언론 호평을 받으며 올 여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수) 개봉한다.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도 기자코너 운영
억울한 일, 알리고 싶은 일 기사로 표현하세요.
작성하신 기사와 사진(저작권 문제없는 사진)을 top@topdaily.co.kr 로 보내주시면 채택되신 분께 기사게재와 동시에 소정의 상품권(최소5만원이상, 내용에 따라 차등지급)을 드립니다.
문의 02-5868-114 시민기자 담당자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