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휘센 냉난방 에어컨 기부 캠페인 진행
LG전자, 휘센 냉난방 에어컨 기부 캠페인 진행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8.0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3일부터 31일까지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통해 참여 고객이 100명이 될 때마다 휘센 냉난방 에어컨 1대씩을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기부한다. 사진=LG전자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LG전자가 어린이들이 지역아동센터에서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냉난방 겸용 에어컨을 기부한다.

3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LG전자는 ‘LG 휘센 모두의 바람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www.whisen-together.com)에 접속해 바람, 종이비행기, 아이들과 같은 다양한 그림 스티커로 깨끗한 바람의 모습을 꾸미면 된다. 완성된 이미지는 ‘#모두의바람으로’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를 권하고 싶은 지인 2명을 추천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톤 프리 무선 이어폰 5대, LG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 10대를 선물한다.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이 100명이 될 때마다 휘센 냉난방 에어컨 1대씩을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기부한다. 이 협의회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 발달과 권리보장을 위해 통합 교육과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들이 함께 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아이들이 방과후 많은 시간을 보내며 꿈을 키워나가는 지역아동센터의 환경을 개선하려는 이번 캠페인에 이강인, 김희애 등도 동참했다. 이들은 홍보영상에서 “모두의 바람을 모아 깨끗한 바람을 선물해달라”며 네티즌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LG전자는 에어컨이 사계절 프리미엄 가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겨울에 난방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부터 휘센 듀얼 스페셜, 듀얼 빅토리 등 실속 있는 모델까지 다양한 냉난방 겸용 에어컨 제품군을 갖췄다.

휘센 듀얼 냉난방 에어컨은 바람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듀얼바람제어로 빠른 냉난방이 가능하다. 듀얼 냉난방 스페셜 모델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 인증을 받은 공기청정 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 지역아동센터가 사계절 내내 쾌적해지는 이번 캠페인처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