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도미노피자,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6000명 증정
왓챠-도미노피자,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6000명 증정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8.03 17: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왓챠와 도미노피자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신규 가입자와 휴면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왓챠
왓챠와 도미노피자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신규 가입자와 휴면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왓챠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왓챠와 도미노피자는 도미노피자 온라인 신규 가입자와 휴면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날부터 31일까지로 선착순 6천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왓챠 1개월 무료 이용권 받기 버튼을 클릭한 뒤 코드번호를 발급받은 코드번호를 발급받으면 된다. 발급받은 이용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왓챠가 이번 이벤트에 제공하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개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고화질(UHD)로 8만편 가량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왓챠와 도미노피자는 올해 상반기에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1월 왓챠는 온라인으로 도미노피자를 주문한 고객 3000명에게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했다. 이후 2차 이벤트로 5000명에게 이용권을 증정한 바 있다.

왓챠는 월정액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OTT 플랫폼이다. 매달 ‘왓챠 익스클루시브’ 서비스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근 추가 작품으로 짐 캐리가 주연을 맡고, 미셸 공드리가 연출진으로 합류한 ‘키딩’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커위턴 2021-03-23 14:20:27
안녕하세요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