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측, 전 여자친구 폭행설 "허위사실 법적 대응 할 것" [공식입장]
김호중 측, 전 여자친구 폭행설 "허위사실 법적 대응 할 것" [공식입장]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04 19:5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4일 오후 전 여자친구 폭행설에 휩싸인 김호중이 허위사실이라며 반박에 나섰다.

김호중 측은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 이다"라며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다"고 폭행설을 전면 부정했다.

또한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 중이다"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5년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씨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14일 오후 3시와 8시, 15일 오후 3시와 7시 KBS아레나에서 ‘우리家 처음으로’ 첫 팬미팅을 연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립니다.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서 보내드렸던 공식입장을 통해 거듭 말씀드렸듯 당사는 근거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5년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 모씨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최지은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정희 2020-08-04 23:08:16
김호중님이 잘 되어서 뜨니 놓친고기가 안타까운가보지
가까이 있을때 잘하지
이제 와서 무슨 개소리~~~정신 차리고 조용히 사시게

델리신 2020-08-04 20:26:53
이 사람은 양파내 양파야
까도까도 나온다.군문제.여자문제.엄마문제.소속사문제...이젠 뭐가 나올란지 기대된다

장짱 2020-08-04 20:08:29
뒤가 깨끗해야지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