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성동일X하지원X김희원X박소이, 1차 예고편 공개
'담보' 성동일X하지원X김희원X박소이, 1차 예고편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올 가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담보>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담보>가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감동, 사랑스러움으로 중무장한 매력만점 1차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거칠고 까칠한 사채업자 콤비 ‘두석’과 ‘종배’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담보 9살 ‘승이’의 강렬한 첫 만남으로 시작해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자신의 엄마에게 소리치는 ‘두석’의 손등을 꼬집고 노려보는 ‘승이’의 당돌하면서 귀여운 모습은 <담보> 속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승이’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게다가 떼인 돈을 받아내기 위해 ‘승이’를 담보로 데려가 며칠만 데리고 있으려던 ‘두석’의 계획과는 달리 얼떨결에 아이를 책임지게 된 ‘두석’과 ‘종배’의 모습은 ‘빚 떼려다 혹 붙였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유쾌한 재미를 기대케 하는 동시에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두석’이 위험에 처한 ‘승이’를 구해주는 장면을 시작으로, 시험을 잘 보면 기특해 하고, 잘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고, 술에 취해 늦게 들어 오면 화를 내는 등 찐 가족 케미를 선보이는 세 사람의 모습은 저절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여기에 더해진 “근데 담보가 무슨 뜻이에요?”라고 묻는 천진난만한 9살 ‘승이’와 “다음에 보물이 되는 거”라고 대답하는 ‘두석’의 목소리는 그들 사이의 관계에 대한 따뜻한 감동을 예고, 2020년을 대표할 힐링 영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는 2020 힐링 무비 <담보>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