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수해 지역에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위니아에이드, 수해 지역에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8.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최근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위니아에이드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최근 한반도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에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했다.

6일 위니아에이드에 따르면 지난달 31일부터 시행중인 이번 서비스는 집중 호우로 침수와 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딤채·프라우드와 클라쎄 냉장고·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거친 후 수리를 진행하며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비는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위니아에이드 콜센터(1588-9588)에서 상세내용 및 가까운 센터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남동법 고객지원사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예기치 못한 피해를 입어 실의가 큰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빨리 일어서길 바란다”며 “피해를 입은 가정을 최우선으로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