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실시… 3색 컬러마케팅 시작
이통3사,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실시… 3색 컬러마케팅 시작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8.0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이통3사가 삼성전자의 하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SK텔레콤은 블루, KT는 레드, LG유플러스는 핑크로 컬러 마케팅에 나섰다.

이통3사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의 사전예약 판매를 개시한다고 6일 밝혔다.

SK텔레콤 갤럭시노트20. 사진=SK텔레콤
블루 색상의 SK텔레콤 갤럭시노트20.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갤럭시노트20 예약·개통 고객에게 게임 관련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삼성전자 프로모션 가운데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3개월 무료 + 컨트롤러 +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선택한 경우 SK텔레콤 혜택으로 원스토어 5000원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이 오는 9월 게임 출시 시점에 선보일 컨트롤러 결합형 부가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은 11번가에서 T멤버십으로 엑스박스 컨트롤러도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8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SK텔레콤에서 노트20을 개통한 고객은 대한민국 트롯 100년 역사를 총결산하는 ‘2020 트롯 어워즈’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의 ‘K-언택트’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 갤럭시노트20을 사전 예약한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 스마트폰 전문 매니저가 직접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 ▲제휴카드 트리플 할인 ▲T안심보상 ▲T모아쿠폰 혜택 등을 지원한다.

블랙핑크 제니가 홍보하는 KT 갤럭시노트20. 사진=KT
블랙핑크 제니가 홍보하는 레드 색상의 KT 갤럭시노트20. 사진=KT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1분주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이 KT샵에서 기기변경 시 예약 방법을 1분주문 예약으로 선택할 수 있다.

KT는 OTT 혜택을 강화했다. KT 5G ‘슈퍼플랜 Plus’ 요금제 중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고객은 넷플릭스 콘텐츠를 3개월 간 무제한 시청 할 수 있다. 

KT는 갤럭시노트20 구매 고객이 ‘5G스트리밍게임’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G스트리밍게임 특화 게임패드도 제공한다. 모바일 게임 ‘뮤:아크엔젤’의 아이템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선착순 10만명에게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갤럭시노트20 레드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포토북 RED’를 준비했다. 포토북 RED는 KT가 지난 7월 출시한 포토북 서비스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KT는 론칭행사로 오는 13일 저녁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토크쇼에는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출연할 예정이다.

핑크 색상의 LG유플러스 갤럭시노트20. 사진=LG유플러스
핑크 색상의 LG유플러스 갤럭시노트20.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33만원 상당의 제휴카드 할인·제휴포인트 할인권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20을 구입한 고객이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24개월 후 반납 시 출고가의 50%인 최대 59만9천500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또 'LGU+삼성카드'를 발급받아 매달 통신요금과 1만원 이상의 생활요금 3건 이상을 자동결제하면 1만9000원(전월 70만원 이상 이용 시)씩 36개월 동안 68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퀵뷰’ 6개월 이용권도 제공한다.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포스나우에서는 툼레이더, 데스티니가디언즈 등 300여개의 인기 PC게임을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베스트 오브 구글’ 5G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 6개월 ▲구글 원 100GB 멤버십 6개월 ▲구글플레이 포인트 600포인트(6000원 상당) 및 골드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유샵)'에서 예약하는 고객은 ▲유샵 전용 제휴팩 ▲사전예약이벤트 ▲유샵기프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20, 1년치 통신요금, 뱅앤올룹슨 스피커, 하이브로우 비어퐁 테이블, 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돌아가는 '유샵기프트' 혜택으로는 무드조명 고속충전기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