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B1A4 신우, 제대 후 바로 B1A4 활동 예정
'유스케' B1A4 신우, 제대 후 바로 B1A4 활동 예정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07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산들바람을 닮은 목소리, B1A4 산들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산들은 첫 곡으로 아이유의 ‘이름에게’를 선곡, 맑은 음색과 청량한 고음으로 아이유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곡을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마친 산들은 “이 곡은 지금까지 달려온 나의 20대를 토닥여주는 느낌이다”고 언급하며 선곡에 의미를 더했다. 

 8월 5일, 산들의 새 앨범 [생각집]이 발매됐다. 이는 앞서 발표되었던 디지털 싱글 ‘게으른 나’와 ‘작은 상자’ 그리고 새로운 신곡 3개가 추가된 산들의 여러 가지 생각이 담긴 자작곡 시리즈 앨범이다. 산들은 [생각집] 앨범 수록곡인 ‘작은 상자’에 서울재즈페스티벌에 10년째 초대될 정도로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덜란드 가수 바우터 하멜과의 콜라보 작업 스토리를 밝혀 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토크가 끝난 후 산들의 [생각집] 타이틀곡 ‘여름날 여름밤’ 무대가 이어졌는데 따뜻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귀호강을 선물했다.

 

 한편 산들은 “B1A4 멤버인 신우가 제대하면 B1A4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고 밝히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청량함 200% 산들의 ‘이름에게’, '여름날 여름밤'의 라이브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은 기자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