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진원 해외비즈니스센터, 온라인 상시 비즈매칭 지원
콘진원 해외비즈니스센터, 온라인 상시 비즈매칭 지원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8.1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코로나19로 해외진출이 어려운 국내 콘텐츠 기업과 300여 해외 바이어 매칭 지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 마케팅 및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콘텐츠 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상시 지원하고자 ‘글로벌 온라인 상시 비즈매칭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오는 13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글로벌 온라인 상시 비즈매칭 프로그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화된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국내 콘텐츠 기업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해외바이어와 비즈니스를 추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선정된 참가기업은 이번 비즈매칭을 위해 마련된 플랫폼에 자사의 콘텐츠를 무료로 등록해 온라인 전시를 할 수 있고, 해외비즈니스센터를 통해 확보된 해외바이어와 화상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광화문에 위치한 콘진원 CKL기업지원센터에 참가기업을 위한 화상 수출상담장이 마련되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언어별 통역을 지원해 비즈매칭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 진행되는 비즈매칭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국내 콘텐츠 기업은 장르에 관계없이 콘진원 자체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 ‘웰콘(Welcon)’ 홈페이지를 통해 13일 16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