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
U+아이돌Live,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8.1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LG유플러스는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오늘 13일오후 4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 워크숍은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예능이다. 첫 번째 ‘빅톤’, 두 번째 ‘골든차일드’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스위치를 켜고 끄듯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6인조 보이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본방송에서 온앤오프는 워크숍 입소 후 멤버간 무작위로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 사칙 정하기 등 본격 회사 활동에 나선다. 이후 집중탐구영역, 텔레파시영역, 악력 수치 등 체력영역, 매력 뺏기 레크리에이션, 지압판 댄스 협동심영역을 거쳐 정직신뢰영역을 마지막으로 멤버 간 고요 속 뒷담화를 진행한다.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은 총 5회로 제작됐다. 추가 비하인드 영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온앤오프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온앤오프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상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