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마체인, 글로벌 거래소 ‘빗썸 글로벌’ 11일 상장
 엘라마체인, 글로벌 거래소 ‘빗썸 글로벌’ 11일 상장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8.1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기업형 블록체인 공급사 엘라마체인(Elamachain)은 자체 코인인 ‘엘라마(ELAMA)’가 글로벌 거래소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에 오는 11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빗썸 글로벌은 빗썸 코리아의 글로벌 플랫폼으로, 두 개의 거래소간 간편 자산 이동 서비스를 올해 오픈했다. 기존에 빗썸 거래소에 BTC, EHT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도 11일부터 빗썸 글로벌에서 기존 보유자산으로 간편하게 엘라마(ELAMA)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엘라마(ELAMA)는 빗썸 글로벌 거래소의 USDT마켓에 상장한다.

엘라마(ELAMA)의 ‘빗썸 글로벌’ 입금 오픈은 11일 오후 5시(UTC+9)이고, 거래 시작은 8월 12일 오후 5시(UTC+9)이며, 출금 시작은 거래 시작과 동시에 가능하다.

회사측에 따르면 엘라마체인(Elamachain)은 시스템 반도체 기반의 초고속 서버를 기반으로, 4차산업 혁명에서의 주요 기술인 AI, 빅데이터(BigData), 블록체인(Blockchain)을 통합하는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통합금융 시스템, 블록체인 기업의 신용평가 및 신용정보 고시 시스템 등의 상용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곧 증강현실 기반의 뷰티 플랫폼이 출시될 예정이다. 엘라마체인은 기업형 블록체인으로, IBM의 하이퍼레저를 응용해 개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