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서 1억3000만 원 판매고
NS홈쇼핑,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서 1억3000만 원 판매고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8.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0811_NS홈쇼핑,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리틀빅쇼' 통해 역대급 미리 주문 기록
NS홈쇼핑,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리틀빅쇼'. 사진=NS홈쇼핑 제공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NS홈쇼핑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리틀빅쇼'에서 예고한 상품이 1억3000만 원의 주문 실적을 냈다고 11일 밝혔다.

리틀빅쇼는 NS홈쇼핑의 식품 프로그램인 ‘빅쇼’ 방송 직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다. 빅쇼를 진행하는 이혜정 요리연구가와 이봉호 쇼핑호스트가 '리틀마마'라고 호칭하는 애청자들과 방송에서 소통하는 형식이다.

11일 방송 예정인 ‘빅마마 김치’와 ‘빅마마 LA갈비’는 지난 4일 방송 직후부터 9일까지 각각 1930세트와 500세트의 미리 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이 나오기도 전에 1억3000만 원을 판매했다. 이는 NS홈쇼핑 식품 방송 미리 주문으로는 역대 최고 실적이다.

이에 NS홈쇼핑은 리틀빅쇼가 보다 넓은 세대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11일 방송부터는 인스타그램에 이어 유튜브 채널까지 동시에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심우찬 NS홈쇼핑 TV건강식품영상팀 PD는 “시간과 표현의 제약이 있는 TV홈쇼핑의 한계를 넘어서기 위한 시도가 첫 방송부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며 “고객 참여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차별화된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