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0 측, “네온펀치는 공식 해체, 썸(XUM)으로 재데뷔 약속”
A100 측, “네온펀치는 공식 해체, 썸(XUM)으로 재데뷔 약속”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1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걸그룹 네온펀치(Neonpunch)가 해체 후 새롭게 돌아온다.

11일 소속사 A100 측은 “네온펀치의 유닛 그룹 썸(XUM) 데뷔 날짜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많은 고심 끝 네온펀치의 해체 소식을 전한다. 많은 분이 기다려주신 완전체는 더 이상 볼 수 없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지난 2019년 5월 컴백을 기약하며 열심히 준비를 했지만, 회사의 경제적인 상황 악화 그리고 두 멤버의 활동 중단으로 인해 날짜가 지속적으로 연기됐다. 또한 코로나19의 여파와 여러 가지 상황으로 네온펀치를 유지하기는 힘들다고 판단, 공식적으로 해체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기존에 활동을 중단한 멤버 도희는 일신상 이유로 여전히 활동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메이는 본인 의사에 따라 학업에 전념하며 휴식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활동에 대한 계획은 미지수”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기다려주시는 팬 분들과 활동 예정인 다연, 백아, 이안을 위해 절치부심의 마음으로 썸(XUM)의 재데뷔는 꼭 약속드리고자 한다”며 “지난 3년간 당사와 함께해준 네온펀치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향후 멤버들의 활동에 큰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썸(XUM)을 향한 응원도 당부했다. 

앞서 네온펀치는 2018년 ‘MOONLIGHT’(문라이트)로 데뷔, 2019년 ‘Tic Toc’(틱톡)을 발매하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