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윤주만 합류, 배우+전업주부+아르바이트...N잡 살림기
'살림남2' 윤주만 합류, 배우+전업주부+아르바이트...N잡 살림기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1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살림남들의 리얼한 일상으로 사랑받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배우 윤주만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전격 합류한다.

윤주만은 ‘추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 ‘더 킹’ 등 굵직한 대작 드라마에서 충성심 강한 오른팔 역할부터 냉혹한 킬러 역까지 강렬한 캐릭터로 안방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명품 연기파 배우다.

이처럼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윤주만은 현실 속에서는 한없이 인간미 넘치는 소소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작품이 없을 때는 아내 대신 전업 주부로 완벽 변신하는가 하면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버는 등 ‘프로 N잡러’라고.

특히 지난해 7년의 열애 끝에 결혼한 윤주만 부부는 TV나 에어컨 등 신혼 가전도 새로 장만하지 않고, 13년 된 차를 타며 알뜰한 살림살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 이들 부부의 살림 속사정에 관심이 모아진다. 

팍팍한 현실이지만 꿈을 키우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가장 보통의 현실 부부 윤주만 커플의 리얼한 살림 살이는 안방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올 것이다.

카리스마를 벗어 던진 배우 윤주만의 인간미 넘치는 살림 스토리는 오는 15일(토) 저녁 9시 1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