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큐리오, 증강현실(AR) 놀이학습 콘텐츠 ‘큐리오 사파리’ 출시
플레이큐리오, 증강현실(AR) 놀이학습 콘텐츠 ‘큐리오 사파리’ 출시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8.1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리오 사파리'.
'큐리오 사파리'.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디지털 교육 콘텐츠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대표 이상준)는 AR(증강현실) 카드와 무료 앱을 통해 공룡, 포유류, 조류, 곤충과 거미를 볼 수 있는 신제품 ‘큐리오 사파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큐리오 ‘큐리오 사파리’는 공룡편 16장, 포유류편 16장, 조류편 16장, 곤충과 거미편 16장 등 총 64장의 카드로 구성된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AR 기능과 콘텐츠를 포함한 ‘큐리오 사파리’ 무료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앱을 통해 통해 증강현실로 나타난 동물들의 실제 모습을 만지고 돌리며, 보고 듣는 놀이학습이 가능하다.

큐리오 사파리 앱을 통해 확인한 AR 카드 속 동물은 자동으로 앱 내 라이브러리에 등록된다. 라이브러리에서는 각 동물들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러리에서는 언어 설정을 통해 한국어와 영어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플레이큐리오는 ‘큐리오 사파리’의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2020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동물, 곤충과 조류를 주제로 한 ‘큐리오 사파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플레이큐리오는 AR 기능과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해 아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학습 도구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