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플뜯어먹는소리하네'…Z세대 공감 프로젝트 '플' 공개
LGU+ '플뜯어먹는소리하네'…Z세대 공감 프로젝트 '플' 공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8.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의 Z세대 타깃 소통 프로젝트 ‘플’ 광고 영상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Z세대 공감 프로젝트 ‘플’ 광고 영상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유플러스는 Z세대들의 ‘플뜯어먹는소리’를 공유하기 위한 공감 채널 ‘플’을 공개했다.

19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플’은 Z세대의 소통을 위한 디지털 채널이다. Z세대는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세대를 뜻한다.

지난달 24일 LG유플러스는 자사 브랜드를 드러내지 않은 상태에서 ‘플’ 유튜브 티저 영상 5편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공개했다.

이어 LG유플러스는 지난 7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으로 ‘플뜯어먹는소리’ 캠페인을 공개했다. SNS를 통해 Z세대들이 공감할 만한 고민거리와 졸업, 취업, 등록금, 유튜버 등 주요 관심사를 공유한다는 내용이다.

인스타그램에 ‘플뜯어먹는소리’ 영상에 대한 게시물을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LG유플러스가 이를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플대나무숲’ 홈페이지에 실시간 업데이트되며 해당 콘텐츠는 ‘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플뜯어먹는소리’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