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G 전용 AR 안경 'U+리얼글래스' 출시
LG유플러스, 5G 전용 AR 안경 'U+리얼글래스' 출시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8.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5G 고객은 이날부터 AR 안경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5G 고객은 이날부터 AR 안경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LG유플러스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LG유플러스 5G 고객은 AR 안경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21일 LG유플러스는 증강현실(AR) 글래스 ‘U+리얼글래스’를 출시한다. 출고가는 69만9000원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단일 종이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요금제 이상 신규 가입 고객은 ‘스마트기기 팩’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U+리얼글래스는 렌즈가 투명해 서비스 이용 중에도 앞을 볼 수 있고 이용자 주변 공간에 콘텐츠 화면 배치와 크기 조정이 가능하다.

화면 사이즈는 최대 100인치 확장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활용하면 AR 안경을 통해 넷플릭스 등 온라인스트리밍서비스(OTT)나 유튜브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U+리얼글래스 구매 고객은 ▲도수 렌즈 부착 프레임 ▲전방 시야 차단 렌즈 커버 ▲얼굴 형태에 맞는 코 받침 등 추가 액서서리를 제공 받는다.

U+리얼글래스는 현재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과 연동이 가능하며 내달 중 LG전자 ‘LG벨벳’까지 확장한다. LG유플러스는 향후 V50, V50S도 라인업에 추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