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업24, 셀프빨래방 창업 위한 1대 1 상담 성료
크린업24, 셀프빨래방 창업 위한 1대 1 상담 성료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8.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크린업24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을 위한 1대 1 상담을 진행했다. 사진=크린업24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셀프빨래방 브랜드 크린업24가 지난 22일 본사에서 진행한 1대 1 개별상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6일 크린업24에 따르면 22일 본사에서 진행된 개별상담은 기존 창업설명회 대신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예비창업자들의 컨설팅 수요를 균형 있게 반영해 1대 1 상담 형태로 변경해 진행했다.

크린업24는 ㈜유니룩스의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전국 500개 매장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최근 편의시설과 결합해 복합매장 형태를 취하는 등 창업 점주들을 위한 새로운 수익창출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크린업24의 셀프빨래방 창업 개별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예비창업자만 참가할 수 있었다. 컨설팅이 끝난 후에는 예비창업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크린업24에 따르면 이번 개별상담 동안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지침도 엄격하게 지켜졌다. 입장 시 체온측정 및 마스크 착용, 방명록 작성 등은 물론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독립된 상담실에서 컨설팅이 이뤄졌다. 상담 시간 역시 오전 11시 타임과 오후 1시 타임으로 나누어 참가자들이 마주치는 일을 최소화했다.

크린업24 관계자는 “언택트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퇴직 후 창업이나 직장인의 투잡 등으로 비대면 창업을 선호하는 경우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달 초 코엑스에서 열린 창업박람회 열기에 이어 1대 1 개별상담까지 진행해 본 결과 예비창업자들의 무인 창업 니즈가 강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실감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