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선수 정유인, ‘가짜사나이 2기’ 지원...압도적인 피지컬
수영 선수 정유인, ‘가짜사나이 2기’ 지원...압도적인 피지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8.27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E채널 ‘노는 언니’에 고정 출연하며 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여자 마동석’ 수영 국가대표 정유인(26, 경북도청)이 9월 중 시작되는 ‘가짜 사나이 2기’ 출연을 목표로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도전장을 던졌다.

‘가짜 사나이’는 누적 조회 수 4천만 회를 돌파하며, 줄리엔강, 김병지, 장성규 등 많은 유명인들의 지원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정유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짜 사나이 2기 지원 영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피지컬과 운동 능력을 보여줬다.

1분 동안 팔굽혀펴기 50개, 윗몸일으키기 51개, 버피 테스트 26개, 턱걸이 17개, 스쿼트 59개를 완벽한 자세로 수행한 정유인은 현여 엘리트 수영 선수다운 압도적인 체력과 정신력을 갖춘 준비된 지원생임을 증명했다.

그의 지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웬만한 남자 지원자들보다 체력 회복도 빠르고 강하다.’며 놀라움을 보였다.

정유인은 ‘어릴 때 꿈이었던 군인에 대한 동경으로 지원했다’며, ‘가짜 사나이 훈련을 통해 몸과 마음을 단련해 더 훌륭한 수영선수가 되겠다’며 수영 선수로서의 각오도 잊지 않았다.

소속사 씰유나이트는 ‘정유인 선수의 가짜 사나이 2기 지원을 응원하며, 방송 활동을 통해 관심을 받는 만큼 스타성을 겸비한 수영 국가대표가 되어 2020 도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며 아낌없는 지지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