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캠핑난로 예약판매 700대 ‘순삭’
파세코, 캠핑난로 예약판매 700대 ‘순삭’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8.2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세코 캠핑난로 ‘CAMP-27’ 제품사진. 사진=파세코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올해 들어서만 창문형에어컨 1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국내 창문형에어컨 원조 브랜드 파세코가 이번에는 캠핑난로로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8일 파세코는 9월 초 캠핑난로 얼리버드 예약판매와 함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세코는 앞서 자사몰을 통해 진행한 캠핑난로 얼리버드 예약판매에서 2종, 200대의 제품이 판매 시작 단 5분 만에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파세코는 종류와 물량 모두를 대폭 늘려 준비한 지난 25일 얼리버드 예약판매에서도 5종의 캠핑난로 500대가 단 8분 만에 판매완료됐다.

파세코 난로는 2018년 9월을 기점으로 난로로만 해외수출 1조원을 돌파했다. 특히 해외로만 수출되던 파세코 캠핑용 난로가 2000년대 후반부터는 국내 캠핑마니아들이 해외에서 역구매 하는 기현상까지 나타났다.

이에 따라 파세코는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판매를 시작하며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파세코는 국내 캠핑 시장에서 적지 않은 비중을 보이고 있는 일본 제품에 불매운동 여파가 남아있어 올해 캠핑난로 판매량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파세코 캠핑난로 대표제품인 ‘CAMP-27’ 시리즈는 CO2 센서 자동소화 장치가 탑재돼 있어 CO2농도가 1%를 넘으면 자동으로 꺼져 안전하다. 또 리프트형으로 공간 활용이 자유롭다.

파세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이 거의 없는 캠핑족들이 늘어나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아온 파세코의 캠핑난로가 다시 한 번 주목 받게 된 것 같다”며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에 내부에서도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