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호, 7인조 보이그룹 DRIPPIN(드리핀)으로 10월 데뷔
차준호, 7인조 보이그룹 DRIPPIN(드리핀)으로 10월 데뷔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9.0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울림엔터테인먼트가 '프듀X' 출신 차준호가 포함된 새로운 7인조 보이그룹 DRIPPIN(드리핀)을 론칭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4일 "울림의 새로운 얼굴, 그룹 DRIPPIN이 오는 10월 가요계에 데뷔한다"라며 "인피니트·골든차일드를 잇는 울림의 세 번째 보이그룹 DRIPPIN에는 '프듀X' 출신 차준호가 소속돼 있다"라고 밝혔다. 

DRIPPIN은 '멋있다', '쿨하다'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로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울림은 오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DRIPPIN 멤버들의 스토리를 담은 '알레고리(Allegory) of 드리핀' 영상을 공개한다. 그리스어 알레고리아(allegoria)를 어원으로 하는 알레고리(Allegory)는 은유적 의미를 전하는 양식으로, 보이는 이상의 심화한 의미를 갖는다는 뜻이다. 울림이 '알레고리(Allegory) of 드리핀' 영상을 통해 DRIPPIN에 대해 어떤 세계관을 풀어놓을지, DRIPPIN은 어떤 색깔로 가요계를 물들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울림 관계자는 "DRIPPIN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울림의 새로운 보이그룹이다. 오는 10월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킬 모습으로 데뷔할 DRIPPIN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준호가 속한 7인조 보이그룹 DRIPPIN은 5일 0시 공식 유튜브와 SNS계정을 오픈하고, 오는 10월 가요계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