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비밀의 남자’ 대본 인증샷 공개
이일화 ‘비밀의 남자’ 대본 인증샷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9.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배우 이일화가 ‘비밀의 남자’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 윤수희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 배우 이일화가 첫 방송을 앞둔 오늘(7일) 대본 인증샷을 공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밀의 남자’ 대본을 들고 있는 이일화의 모습이 담겼다. 대본을 손으로 가리키는가 하면, 손하트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일화는 특유의 환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 살의 지능을 갖게 된 한 남자가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을 마주하며 복수를 위해 질주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그를 둘러싼 두 여자의 사랑과 욕망, 인물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통해 색다른 일일극의 지표를 제시할 예정이다.

극 중 이일화는 25년 전 기억을 잃고 자신이 누군지조차 모른 채 살아가고 있는 윤수희로 분한다. 윤수희는 남편과 함께 음식점을 운영, 고운 외모에 음식 솜씨도 좋고 정도 많고 따듯한 인물.

이에, 다수의 작품 속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마다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일화가 기억을 잃고 살아가는 여인을 어떤 모습으로 그려낼지 이목이 모이는 상황.

한편, ‘비밀의 남자’는 오늘(7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