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어디가 나을까?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어디가 나을까?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9.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2.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2. 사진=삼성전자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이통3사가 삼성전자 폴더블폰 신작 ‘갤럭시 Z 폴드2 5G’와 ‘갤럭시 Z 플립 5G’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10일 이통3사에 따르면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다. 사전 예약 개통은 15일이며 정식 출시는 18일이다. 

이통3사는 각각 다른 카드할인 금액과 사은품을 내걸고 경쟁에 뛰어들었다. 카드할인이 가장 큰 곳은 SK텔레콤이고, 고객 사은품이 가장 많은 곳은 LG유플러스다.

SK텔레콤 '갤럭시Z폴드'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 안내.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갤럭시Z폴드'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 구매혜택 안내.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카드할인으로 최대 153만여원을 제공해 갤럭시 Z 폴드2를 64%, 갤럭시 Z 플립 5G를 93%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K텔레콤에서 사전 예약하면 ▲트리플(Triple) 제휴카드 할인 97만6000원 ▲T안심보상 45만9000원 ▲T모아쿠폰 최대 10만원 할인을 적용해 24개월 간 최대 153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T안심보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하던 기기에 대한 보상이 나오며, T다이렉트샵에서 ‘5GX플랜 요금제 + 다이렉트 플랜’ 혜택을 선택하면 25% 선택약정 할인과 함께 SK 페이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사은품은 ▲슈피겐 케이스 ▲알로 무선 마사지건 ▲크레앙 차량용 무선충전기 등 7가지가 있다. 사전예약 고객은 T다이렉트샵에서 사은품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장 방문을 하지 않고도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전문 매니저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개통, 데이터 이전, 중고폰 보상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을 기념해 온라인 라이브쇼와 팬미팅도 준비했다. 방송인 광희가 해당 사전예약 구매 혜택을 소개하는 온라인 라이브쇼 'Galaxy Z-LIVE with T다이렉트샵’이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에선 이날 오후 8시에 ‘Galaxy Z-LIVE’를 진행하고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퀴즈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계약 기간에 T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구매한 고객은 광희와의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다. 팬미팅은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미더스’를 통해 오는 10월 7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KT
사진=KT

KT는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24개월 동안 최대 108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DC2 현대카드’ 이용 시 72만원, ‘슈퍼할부 우리카드’ 이용 시 36만원 할인 제휴가 있으며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KT샵에서 사전예약하면 ▲카드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할 경우 KT 개통 전문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이용할 수 있다.

KT는 KT샵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이외 ‘기획전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000명에게 CU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사은품은 SK텔레콤, KT가 10만원 내외인 반면 LG유플러스는 최대 25만원 수준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직영몰 '유샵(U+Shop)'은 사전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샵 전용 제휴팩', '유샵 기프트' 혜택을 제공한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프레시 등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사용 요금제 별 60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한다. '유샵기프트'는 갤럭시폴드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갤럭시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선청소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뿐 아니라 LG유플러스 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5만명에게는 1만7000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태고의 보물 5일 또는 붉은보석 500개도 지급한다.

유샵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한 비대면 상담과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유샵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1일과 15일에 LG유플러스 직원들과 개그맨들이 함께 출연해 사전예약 혜택 소개, 사은품리뷰, 단말 활용법 등에 대해 안내한다. 

LG유플러스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인근 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5G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오는 1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갤럭시Z폴드2는 저장용량 256GB 폴더블폰으로 미스틱브론즈, 미스틱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출고가는 239만8000원이다. 화면을 펼쳤을 때 7.6인치, 접으면 6.2인치 화면으로 전작 대비 전면 화면이 커진 게 특징이다. 갤럭시Z플립 5G는 무광 재질을 적용한 미스틱브론즈, 미스틱그레이, 미스틱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65만원이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이통3사는 공통으로 갤럭시Z폴드2와 갤럭시Z플립 5G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