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SuperM, '호랑이', ‘Dangerous Woman’ 압도적인 퍼포먼스 선보여
'유스케' SuperM, '호랑이', ‘Dangerous Woman’ 압도적인 퍼포먼스 선보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9.11 13: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SM의 대세 그룹이자 K-POP 어벤저스로 불리고 있는 SuperM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SuperM은 첫 곡으로 올해 8월에 발매된 [Super One]의 첫 번째 싱글 ‘100’을 선곡, 파워풀한 안무와 비트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날 SuperM은 샤이니, 엑소, NCT 그리고 WayV 까지 SM에 대표 그룹 멤버들이 모여 결성된 그룹인 만큼 멤버별로 다양한 끼를 방출했는데, 태민은 Golden의 ‘Hate Everything’을 선곡해 수준급 보컬과 피아노 실력을 보여줬고, 마크는 본인이 직접 작사한 자작랩 ‘Bad Smell’ 그리고 루카스와 텐은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가지각색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퍼엠은 ”앞으로 온라인으로 많은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언급해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했다.    

SuperM은 9월 1일 발매된 신곡 ‘호랑이’는 ”자신의 야성적인 면들을 숨길 필요 없이 마음껏 풀어 놓으라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라며 호랑이가 연상되는 안무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방송 최초로, 스케치북 무대에서 공개했다. 또한 미국 ABC ‘지미 키멜 라이브 쇼’에서 선보였던 미발매 신곡 ‘Dangerous Woman’ 또한 선보이며, 오직 스케치북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들로 꽉 채웠다.    

케이팝 히어로 SuperM의 ‘100’, ‘호랑이’ 그리고 미발매곡 ‘Dangerous Woman’의 방송 최초 라이브 무대는 오늘(11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o 2020-09-11 13:52:29
에벤져스 답게 멤버가 다들 멋졌어요. 앞으로 더 기대되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