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 SKT·LGU+도 즐길 수 있다
KT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 SKT·LGU+도 즐길 수 있다
  • 이진휘 기자
  • 승인 2020.09.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지난달 출시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가 14일부터 타 통신사 고객에게 개방된다. 사진=KT
KT가 지난달 출시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가 14일부터 타 통신사 고객에게 개방된다. 사진=KT

톱데일리 이진휘 기자 = KT 고객 전용 ‘게임박스’가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개방된다.

14일 KT에 따르면 지난달 출시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GameBox)는 이날부터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게임박스는 월 이용료 4950원으로 게임 110여종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하는 스트리밍 방식을 활용해 고사양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타 통신사 고객들은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패스(PASS) 앱에서 게임박스에 간편 가입할 수 있다. 월정액 가입자가 아니어도 10종의 추천게임을 무제한 이용하거나 유료게임을 5분간 체험할 수 있다.

KT는 게임박스의 타 통신사 확장을 기념해 신규 게임을 추가했다. ▲레이싱 게임 ‘WRC8‘ ▲SF 액션 게임 ‘딜리버 어스 더 문‘ ▲빅터 브랜 오버킬 에디션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콘트랙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크룩즈‘ ▲에보랜드 ▲라이덴3 등이다. KT는 연말까지 약 200여종의 게임을 순차적으로 서비스 할 계획이다.

KT는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게임박스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1500명을 추첨해 게임박스 전용 게임패드 ‘샥스 S5‘를 증정한다. 게임박스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오는 15일 오후 5시에는 ‘5시 핫딜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박스 월정액 가입자 300명에게 ‘샥스 S2‘ 게임패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KT 샵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