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 출연...김준수X김소현X손준호X규현 등 총출동
'마이웨이'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 출연...김준수X김소현X손준호X규현 등 총출동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9.14 14:31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오늘(14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이 출연해 뮤지컬 스타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공개한다.

김문정은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등 수많은 대작에 이름을 올린 음악 감독이자, 영국 최초로 뮤지컬 '명성황후'를 영어로 초연한 감독이다. 한 방송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평소 '독설가', '자비 없는 감독'이란 별명을 가진 그녀지만 누구보다 냉철하게 실력을 파악하고 실력 있는 배우를 발탁해왔다. 그녀는 "뛰어난 스펙이 있는 것도 아니었고 누군가 이끌어주는 것도 아니었다. (중략) 잘 버텨왔고 또 잘 헤쳐 나왔던 것처럼, 또 잘 버텨서 (스스로를) 칭찬해 주고 싶다"며 치열했던 삶을 돌아본다. 워킹맘으로 하루 24시간을 쪼개며 열심히 달려온 '음악 감독' 김문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인간미 넘치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도 공개된다. 무대 아래에 있을 때는 카리스마는 저 멀리 버려둔 채 '러블리 매력쟁이'로 변한다는 것이 배우들의 전언. 이런 반전 매력에 김문정은 김준수, 김소현, 손준호, 규현 등 많은 뮤지컬 스타들이 '사랑하는 음악 감독'으로 불린다. 이런 가운데 김준수의 '찐팬'임을 자처하는 김문정의 어머니로 인해 생긴 김문정 감독과 김준수의 훈훈한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이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연일 취소되는 공연 때문에 안타까워하는 김문정을 위로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디바 옥주현과, 김문정이 발굴해 키워낸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그녀를 찾았다. 김문정에 의해 극적으로 '레미제라블'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었다는 민우혁의 눈물과 감동의 이야기, 나이를 넘어선 우정을 키워가고 있는 옥주현과 함께한 위로와 힐링 타임도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뮤지컬 음악 감독 김문정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늘(14일) 밤 10시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빠삐 2020-09-14 14:54:32
김문정 음감님 어머님께서 김준수 배우님 찐팬이셨다니...! 새로운 에피소드...!! 으악 오늘밤 10시 너무 기대돼용

ㅇㅇ 2020-09-14 14:56:58
김문정 감독님과 김준수 배우님의 이야기 너무 궁금하네요~

ㅇㅇ 2020-09-14 15:23:11
김문정감독님의 에피소드 너무 궁금하네요 예고편에서 김준수배우님 목소리 들려서 한주 동안 넘 궁금했어요~^_____^ 오늘 본방사수할게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