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M9 씽큐’, 10일 만에 1000만뷰 달성
‘LG 코드제로 M9 씽큐’, 10일 만에 1000만뷰 달성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09.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고 속 LG 코드제로 M9 씽큐의 모습. 약 2kg의 하중이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다
LG전자의 코드제로 M9 씽큐 광고 속 'LG 코드제로 M9 씽큐' 모습. 사진=LG전자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LG전자가 지난 달 출시한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편리함을 소개하는 광고영상 ‘클린 홈즈 2편’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클린 홈즈 2편은 지난 클린 홈즈 1편이 2주 만에 조회수 500만을 돌파한 것보다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을 얻었다.

이번 2편은 셜록 홈즈의 숙적인 모리아티가 “상상도 못할 지저분한 문제를 준비했다”며 홈즈의 사무실을 난장판으로 만드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홈즈는 여러 단서들을 통해 모리아티가 방을 어지럽히는 상황을 그려본다. 이어 홈즈는 손끝 하나 대지 않고 청소를 해결하겠다며 “하이 엘지, 청소 시작”이라고 말하자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씽큐 R9 보이스가 음성을 인식해 사무실을 말끔히 청소하기 시작한다.

모리아티가 아직 바닥에 남아있는 커피와 홍차 등 얼룩을 지적하자 홈즈는기다렸다는 듯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씽큐를 출격시킨다. 홈즈는 약 2kg의 하중이 물걸레를 눌러주며 바닥을 닦는 얼룩제거 성능,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300ml 대용량 물통을 이용해 로봇청소기가 약 6m 움직일 때마다 3.6cc씩 자동분사하는 자동 물공급 시스템 등을 소개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광고를 끝까지 본 것은 처음이다. 이렇게 멋있는 광고는 오랜만”, “광고를 검색해서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될 줄이야”, “M9 너무 편할 것 같고 사고 싶어졌다” 등 호평을 내놓았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토리와 재미는 물론 영상미를 갖춘 광고영상에 코드제로 M9만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