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통합 홍보 배너 시스템에 NHN ACE '다이티' 적용
서울시 통합 홍보 배너 시스템에 NHN ACE '다이티' 적용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9.1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NHN ACE는 서울시 통합 홍보 배너 시스템에 자사 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다이티(Dighty)'를 적용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이티'는 기업이 보유한 고객 데이터를 기준으로 타깃 그룹을 추출하고, 그룹별 고객 성향에 맞춘 마케팅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업 수요에 따라 고객을 다각적으로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제 3자 비식별 데이터도 제공한다.

서울시 통합 홍보 배너 시스템에 적용된 ‘다이티 캠페인 매니저’는 타겟 그룹을 대상으로 복수의 웹사이트에 배너 광고 등을 송출하는 서비스다. 

서울시는 ‘다이티 캠페인 매니저’ 기반의 통합 배너 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산하 투자출연기관 및 자치구, 시 부서별 홈페이지 등 67개 웹사이트의 배너를 한 곳에서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서울시는 특히 재난·재해 등 긴급 현안 대응에 ‘다이티 캠페인 매니저’를 활용하고 있다. 코로나19가 확산된 올 상반기부터는 해당 시스템을 통해 각 홈페이지에 생활방역 수칙, 선별 진료소, 긴급재난지원금 안내 등 관련 배너를 지체 없이 띄워 시민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서울시가 ‘다이티 캠페인 매니저’를 도입한 올해 상반기 웹사이트 배너 노출수는 지난해 연간 노출수를 넘어섰다. 서울시는 산하 웹사이트와 통합 시스템 연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재난 대응 외 정책 사업 홍보에도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