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설치'로 가구도 로켓배송 
쿠팡 '로켓설치'로 가구도 로켓배송 
  • 박현욱 기자
  • 승인 2020.09.1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로켓설치'를 통해 배송 서비스 대상을 가구까지 늘렸다. 사진=쿠팡

톱데일리 박현욱 기자 = 쿠팡은 대형가전 로켓배송 서비스인 ‘전문설치’를 ‘로켓설치’로 명칭을 바꾸고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 폭을 늘린다.

18일 쿠팡에 따르면 로켓설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전과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배송하고 설치도 돕는 서비스다. 

로켓설치 이용자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가전부터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까지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다. 또 본인 일정에 따라 주문 후 2주간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주문고객은 도서 산간 상관없이 모든 지역에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설치에 필요한 사다리차나 계단 이동비도 무상지원 받는다.
 
쿠팡은 오는 27일까지 ‘로켓설치 미드시즌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매주 ‘기간 한정 특가’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리바트, 삼익가구, 씰리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형가전에 이어 가구 구매에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로켓설치 서비스를 새로 단장했다”며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