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x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더에스엠씨그룹x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9.1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유한킴벌리 '2020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곁에 더 많은 숲을’이라는 주제로 ‘1인 1숲’ 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반영 한다. 우리 생활 주변의 '가까운 숲'을 찾는 사람과 공감을 표현한 것이 핵심이다. 

캠페인 핵심 메시지는 TVCF로 제작한다. ‘공유불가’편과 ‘받아들이기’편을 방송하며, 라디오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송출한다.

참여형 캠페인도 병행해 약 3개월 간 순차적으로 단계별 캠페인이 진행한다.

1단계는 ‘숲믈리에 선발대회’로 숲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는 고사형 퀴즈 이벤트이며, 2단계는 ‘모여라 동네 숲’으로 가까운 동네 숲에서 인증샷을 찍고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숲 지도를 만들 계획이다. 마지막 3단계는 ‘자연친화력 레벨 테스트’로 국립산림과학원, 생명의숲 그리고 유한킴벌리가 공동 개발한 자연친화지수 설문문항을 통해 나의 자연친화지수를 검증하는 이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