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 업데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 업데이트
  • 신진섭 기자
  • 승인 2020.09.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신진섭 기자 =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를 업데이트 하고 에피소드3의 두번째 챕터 ‘폴리티아 서부’를 오픈 했다고 18일(금) 밝혔다.

신규 월광 영웅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는 바이크 형태의 기동 병기를 한 몸처럼 다루는 기계화 전사 컨셉의 영웅이다. 에픽세븐 세계관의 다양한 평행 세계 중 하나인 ‘무결점 도시’에서 활약하게 되며 향후 에픽세븐의 세계관을 다양한 배경으로 확장해 나가는 데 시작점이 되는 인물이다. 

스토리 속에서는 기계화 제국 ‘타라노르'의 특수부대 중 최고 난이도의 임무에만 투입되는 ‘7반'의 지휘관으로 등장한다. 임무 중 적의 함정에 빠져 모든 동료를 잃고 실의에 빠지지만 해당 임무에서 적으로 만난 안드로이드 ‘세크레트'와 함께 다양한 사건을 겪는다. 그리고 서서히 그녀를 동료로 받아들이게 되고, 마음의 상처도 극복해 나간다.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는 5성 등급의 광속성 기사 영웅으로 전반적으로 균형 잡힌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자랑한다. 3번째 스킬인 '기동 병기 지크프리드'는 적 전체를 공격한 뒤 아군 전체에 면역을 발생시키며, 2번째 스킬 '코드 넘버 00'는 적의 전체 공격에 피격 시 아군 전체에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등 팀의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신규 영웅의 등장과 함께 총 16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에피소드3의 두번째 신규 챕터 ‘폴리티아 서부’도 오픈 됐다. 도시국가 폴리티아는 먼 옛날 운석이 떨어진 황야 지대에 지어진 도시로 높은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자동 인형’을 양산하는 세력 이기도 하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에서의 미션 수행을 통해 폴리티아의 신용도를 올리고 기여도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월광 4성 영웅 ‘여일의 디에리아’가 한층 더 사용하기 쉽도록 개선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초반부터 쉽게 획득이 가능한 여일의 디에리아는, 신규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적응을 도우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개선으로 해당 영웅은 최초 획득 시부터 모든 스킬의 레벨이 최대 강화인 상태로 지급되며, 이미 해당 영웅의 스킬 강화를 모두 마친 이용자는 강화에 사용한 재화를 소급 적용해 돌려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